병렬로봇 기업의 영업과 기술은 어떻게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을까?
1980년대 중국 산업용 로봇 "세븐 파이브"-'연도' 과학기술 연구가 국가의 지원을 받아 '7·5'를 통해 시작됐다.-연도", "여덟번째 다섯-연도' 과학 기술 연구에서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로봇 매니퓰레이터의 설계 및 제조 기술, 제어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계 기술, 운동학 및 궤도 계획 기술을 마스터하고 병렬 로봇의 일부 핵심 구성 요소를 생산했습니다. 병렬 로봇의 발기인으로서 판매와 기술은 홍보 과정에서 두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먼저 기술자와 판매원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. 두 사람이 차를 몰고 산으로 놀러 갔는데, 모든 것을 먹었고, 두 사람이 배고프고, 주위를 둘러보면 먹을 것이 없습니다. 그래서 판매원은 '내가 나가서 어떤 것이 좋은지 알아보겠다'고 말했습니다. 한 시간도 넘게 지나자 세일즈맨은 재빨리 달려가 차에 뛰어들었고, 늑대가 작업장으로 뛰어들었고, 늑대가 차에 들어간 순간 세일즈맨이 차에서 뛰어내려 차문을 잠그며 말했다. 내부 기술에: 끝내고, 밤에 먹어야 하고, 내일 먹으러 머리를 이끌겠습니다. (저자: Yu Renpuli 출처: 도서 저작권은 저자에게 있습니다.) 이 이야기는 병렬 로봇 산업에서 영업과 기술의 파트너십을 생생하게 알려줍니다. 즉, 영업 부서는 고객, 정보 및 요구 사항을 0에서 1로 가져오는 역할을 담당하고 기술은 가져온 고객, 정보 및 요구 사항을 가져오는 역할을 담당합니다. 1부터 2까지 판매됩니다.
겉으로는 단순해 보이는 협력의 논리에서도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판매는 일부 단서를 선별하지 않고 모든 요구 사항을 기술에 적용하므로 기술 효율성이 극도로 낮고 일부 고급 제품의 설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-품질 솔루션. 반면, 기술적 효율성이 높지 않으면 영업과 고객 간의 의사소통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하는 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. 어쩌면 다른 경쟁업체가 이 시점에서 고객에게 더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여 주문을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. 따라서 오늘날의 치열한 시장 경쟁 환경에서 이점을 얻고 "늑대 고기"를 얻으려면 병렬 로봇의 판매 및 기술이 자체 비즈니스 범위 내에서 더 잘, 더 정교하고 더 빠르게 작동해야 합니다. 하지만 소통과 협력을 통해 우리는 '늑대 고기'를 나눌 수 있습니다!